좋은글들 주로 자작시, 자작소설, 자작수필 등을 올려 주세요. 저작권이 있는 자료는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
불렸던 원자력, 방산업계 등은 정권 교체 시 혹여 불똥이 튀지 않을까 노심초사하고 있다.
반면 현 정부의 핍박을 받았던신재생에너지업계, 카카오 등은 분위기 반전을 기대 중이다.
업종·기업 간 유불리를 떠나 정권 교체 시마다 정치권 외풍이 경제계를.
광 발전사업자 8개사와 주민수용성 확보를 위한 기여금 조성 업무협약을 각각 체결했다.
30일 신안군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신재생에너지발전사업을 민간 주도로 진행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고, 공공주도 하에 투명한 민원 처리를 통해 주민 수용성을.
2017년부터 8년 연속이다.
신재생에너지보급 활성화를 위한 특정 지역.
열·지열 등 에너지원 설비를 특정지역의 주택·공공·상업 건물 등에 설치해 전기와 열을 공급하는 사업으로 화석 연료 사용을재생에너지로 전환하여 탄소중립에 기여한다는 장점이 있다.
진안군 청사 [사진=진안군 ] 이번 공모 선정된 융복합 지원사업 대상 지역.
18일 한국중부발전 회의실에서 중부발전과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신재생에너지안전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부발전 한국중부발전은 18일 한국전기안전공사와 '신재생에너지안전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LS머트리얼즈 직원이 'LS UltraGrid(울트라그리드)'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LS머트리얼즈 LS머트리얼즈가신재생에너지와 AI데이터센터(AIDC) 전력 안정화 사업을 확대해 고부가가치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LS머트리얼즈는 전력 안정화를.
제주시 한경면 한경풍력 발전단지 모습.
제주도는 '완도∼동제주 HVDC(초고압 직류송전) 건설사업.
신안군은 18일 비금도에서 비금도신재생에너지주민·군 협동조합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사진=광주 서구청 광주광역시 서구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신재생에너지융복합지원 공모사업에 6년 연속 선정돼 '2045년 탄소중립에너지자립도시 조성'을 위한신재생에너지보급사업을 이어간다.
이번 공모 선정으로 서구는 총 13억 8000만원을.
최근 LS머트리얼즈는 전력 안정화를 위한 신제품 ‘LS UltraGrid(울트라그리드)’의 첫 출하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