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들 주로 자작시, 자작소설, 자작수필 등을 올려 주세요. 저작권이 있는 자료는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
현 계약이2025년6월 30일을 끝으로 만료되기 때문.
1992년생으로 황혼기를 바라보고 있지만, 여전히 주장과 핵심으로서 엄청난 영향력을 미치는 손흥민이었다.
http://xn----bi6ev14azicr2imxa65we6a.kr/
따라서 토트넘이 손흥민과의 계약을 연장할 것인지, 동행을 마무리할 것인지 모든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결국 '1년 연장'으로 가닥이 잡히기 시작했다.
2일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장이2025년을사년 새해 첫 공식 일정으로 충령탑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해 참배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제공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장이2025년을사년 새해 첫 공식 일정으로 충령탑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해 참배했다.
이날 참배는 김하균 행정부시장.
오도창 군수 오도창 영양군수는2025년1월 2일, 10시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시무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2025년영양군 주요사업에 대한 설명했다.
신년사에 담긴 사업내용은 ▲소멸위기에 대처한 청년사업 ▲부자농촌 실현을 위한 정책 ▲영양=생태관광중심지 ▲'육지속의 섬'이미지 탈피를 위한 도로망 구축.
2일 보건복지부와 지역 의료계에 따르면 최근 전국의 '제5기 2차 연도(2025년~2027년) 전문병원'을 지정했다.
전문병원은 한번 지정되면 3년간 전문병원 지위가 인정되며 4기(2021년)부터는 매년 지정 기준을 갖춘 경우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도록 지정 기회를 보장한다.
전문병원으로 지정되면 '보건복지부 지정.
강 회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2025년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고 절박한 한 해"라고 평가하며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추진 동력을 배가하고 농업소득 증진과 농촌 활력화의 가시적인 교두보를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한 결단을 통해 실행력을 높여가야 한다.
2일 중국 증시는 부진한 경제지표와 함께 미국·중국 갈등 고조 우려로2025년새해 첫날 2%대 하락으로 거래를 마무리 지었다.
56에, 선전종합지수는 50.
사진=삼양그룹 삼양그룹은 경기 성남 판교 디스커버리센터에서 새해 맞이 행사로 '2025년삼양 NEW DAY CONNECT'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양 NEW DAY CONNECT는 삼양그룹이 올해부터 시무식 대신 진행하는 행사다.
새로운 100년을 향한 출발을 맞아 다소 경직되고 정형화된 시무식의 형식을 탈피하고 임직원간.
인천의 군수·구청장들이2025년을사년(乙巳年) 새해 키워드로 ‘사회 안전망 강화’와 ‘소통’,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꼽았다.
2일 인천 10명의 군수·구청장이 낸 새해 신년사 등을 키워드로 분석한 결과, 김정헌 중구청장과 박종효 남동구청장,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내년 구정 목표를 사회 안전망.
역할을 하는 교육기관"이라며 "건양대학교 반도체공학과에서 반도체 우수 전문인력이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건양대학교 반도체공학과는 3일까지2025년신입생 정시모집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건양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