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들 주로 자작시, 자작소설, 자작수필 등을 올려 주세요. 저작권이 있는 자료는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
[서울경제] LG에너지솔루션이 현재 진행 중인 시설투자계획을 원점에서 재검토한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둔화)’에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을 앞두고 시장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는 판단 때문이다.
당장 2025년 양산을 앞두고 있는 미국 오하이오주.
가운데 바이오 기업들이 공모가를 대폭 낮춰 IPO(기업공개)를 진행하고 있다.
당초계획보다 적은 자금을 확보하게 되면서 시설자금 등투자계획에 차질이 빚어질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인공지능(AI) 신약개발 기업 온코크로스와 제일약품의 신약개발 자회사.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최근 국내 정치 상황 등의 영향으로 기업의투자계획이 위축될 우려가 있다며 우리 기업이 흔들림 없이투자를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 부총리는 어제(18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경제.
손정의 소프트뱅크그룹 회장이 "미국에 1천억 달러를투자할계획"이라고 밝혔다.
1000억달러 대미투자계획안을 발표하고 있다.
소프트뱅크 손 회장은 앞서 2016년에는 트럼프 당선자와 함께 500억달러 대미투자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AFP 연합 각국 정상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자와 접촉하기 위해 혈안이 된 가운데 일본.
기업당 지원한도를 2배로 상향하고 예산 규모도 6% 증액한다.
해외진출기업의 국내복귀 가속화를 위해 최초 보조금 신청시투자계획을 초과하는 투자분에 대해서는 추가보조금도 지원할계획이다.
투자와 산업혁신을 얽매는 규제혁신 프로세스를 상시화한다.
■ 모닝벨 '부자들의투자노트' - 고유미 외신캐스터 손정의 소프트뱅크그룹 회장이 미국에 1천억 달러를투자할계획이라고 밝혀 시장이 이목을 끌었습니다.
손 회장은 트럼프 당선인과의 공동 발표에서 트럼프 당선인의 대선 승리를 기점으로 미국 경제에 대한.
하는 금융 환경'으로 예상했다.
2일 삼성증권은 자산 30억 원 이상 SNI 고객 341명을 대상으로 '2025년 주식 시황 전망 및투자계획'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이같이 나왔다고 밝혔다.
SNI는 삼성증권의 초고액 자산가 대상 전용 브랜드다.
상향하고, 예산 규모도 2088억원에서 2218억원으로 늘린다.
해외진출기업의 국내 복귀를 유도하기 위해 최초 보조금 신청 시투자계획을 초과하는 투자분에 대해서는 추가보조금을 지원한다.
지난해 1~3차투자활성화 대책에서 소개했던 프로젝트 중 올해는 35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