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들 주로 자작시, 자작소설, 자작수필 등을 올려 주세요. 저작권이 있는 자료는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
6% 하락한 2399p로 마감 코스피는 상반기 밸류업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 및 외국인 매수세 유입 등으로 상승세를 보이며 지난 7월 11일에는 연고점인 2891p에 도달했으나 8월 이후 경기침체 우려,트럼프당선 및 국내 정치적 불확실성 등으로 변동성이 확대되면서 하락세를.
경제학자들은 '트럼프2기' 미국의 관세 부과와 이를 계기로 발생할 글로벌 무역 전쟁을 유럽이 마주하게 될 가장 큰 위험으로 지목했다.
미국 정치 컨설팅 기업 유라시아그룹의 유럽 담당 상무인 무즈타바 라흐만은 "트럼프의 두 번째 대통령 임기는 현재 (유럽에) 가장 큰 정치적, 경제적.
2024년이 막바지에 접어들며 투자자들이 수익을 확정하고 있으나, 친암호화폐 성향의 도널드트럼프대통령 취임과 함께 2025년 새로운 낙관론이 불거질 것으로 전망된다.
30일(현지시간) 쿼츠에 따르면, 주목해야 할 가상자산으로 비트코인(Bitcoin), BNB, 솔라나(Solana), 버추얼스 프로토콜(Virtuals Protocol).
도널드트럼프의 백악관 복귀 이후 무역전쟁이 심화되면서 중국 경제 회복이 쉽지 않을 것이란 우려가 나오고 있다.
장 마감 무렵 역외 달러-위안 환율은 뉴욕 대비 0.
◇ 홍콩 = 홍콩 항셍 지수는 전일 대비 18.
09%) 상승한 20,059.
하지만 내년 출범하는트럼프2기 정부의 비트코인 전략보유 정책 기대감이 투자 심리를 유지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31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트럼프정부가 비트코인을 전략보유 자산으로 삼는 정책을 실행하면 가격이 다시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
전문가들은 법 개정 진행 상황과트럼프의.
이런 상황에서 곧 출범하는트럼프2기 정부는 관세를 많이 부과하는 방식으로 세계 각국의 대미 투자를 유도하려고 한다.
우리는 대미 수출 흑자 규모가 큰 터라트럼프정부의 관세 사정권에 들지 않으려면 미국 현지 생산을 늘려야 하는 상황이다.
결과적으로 국내 생산 규모가 줄게 될 것이다.
당시는 계엄 사태 전이면서 도널드트럼프전 미국 대통령 대선 승리가 확정된 직후다.
주요 IB들은 향후 환율 흐름 전망도 뒤집었다.
계엄 전 IB들은 환율이 올해 4분기(10~12월) 말 1315원, 내년 1분기 말 1305원, 2분기(4~6월) 말 1300원 등으로 점차 하락할 것으로 내다봤다.
그러나 계엄 후 새로운 전망을 통해선.
사진=뉴시스 윤희성 한국수출입은행장은 31일 슈퍼트럼프시대를 맞아 수출 위기의 돌파구를 마련하고, 다양한 금융 수단으로 국익을 확대하는 국제협력은행 역할 확대를 선언했다.
윤 행장은 이날 발표한 신년사에서 "더욱 강력해진 보호무역주의와 자국 우선주의로 무장한트럼프정부 재출범으로 국제질서는.
약1 5년전 탈북한 조 씨(50대 남 미국 영주권자)는 중국으로 현재 약 30만 이상이 탈북해 있는데 이 탈북자들을 북송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미국에 사는 우리가트럼프정부와 UN인권위에 적극 동참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마련하자고 했다.
또한 북한에서 13년간 북한군 부사관으로 근무하다 13년전.
30일 남가주에 본점을 둔 6개 한인 은행장이 발표한 신년 메시지의 공통된 화두는 도널드트럼프2기 행정부 출범과 연방준비제도(FRB·연준) 기준 금리 향배,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우려 등 경영 불확실성 속에서 변화·개혁을 통한 안정적인 성장 전략을 추구하는 것으로 요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