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들 주로 자작시, 자작소설, 자작수필 등을 올려 주세요. 저작권이 있는 자료는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도 이날 성명을 내고 “선수들의 기본 권리를 무시하고 프로스포츠의 윤리와 가치를 훼손한 안산 구단이 책임 있는 사과와 후속 조처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올 시즌 K리그1(1부) 최하위에 그쳐 K리그2에 강등한 인천 유나이티드도 시끄럽다.
강등 책임을 지고 사임한 전달수.
SK텔레콤 '에이닷'·LGU+ '익시오' 시장 진입 KT도 출시 검토 중…MS와 협력 예고 통신사들의 인공지능(AI)에이전트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각각 '에이닷'과 '익시오'를 선보이며 시장에 진입했다.
후발주자 KT도 서비스 출시를 검토 중이다.
업계는 AI에이전트서비스가 새로운.
협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익시 기술을 활용한 AI 통화에이전트'익시오(ixi-O)' 서비스도 함께 알릴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자에게 익시 관련 서비스를 소개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AI가 제공하는 편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23일에는 '나이트에이전트: 시즌2', '소주 랩소디', 30일에는 '더 리쿠르트: 시즌2'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중증외상센터'도 1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다양한 영화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1일에는 '러브 스캠',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인사이드 맨'이 공개된다.
3일에는 '화란', 7일에는.
이미 은쿤쿠의에이전트는 여러 가지 옵션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면서 이적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 매체 더 부트룸은 22일(한국시간).
이런 가운데 복수 구단이 관심을 표명하면서 이적설이 끊이지 않았고, 실제 은쿤쿠의에이전트가 여러 옵션을 적극적으로 검토하면서 이적할 가능성이.
김은중 감독의에이전트인 디제이매니지먼트는 "이번 결정은 이재준 구단주, 최순호 단장과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 속에서 이뤄졌다.
구단 전체가 한마음으로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김 감독은 앞으로도 구단, 서포터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시즌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다만 클럽 소식통은 BBC에 "리버풀과 살라에이전트의 접촉은 지속되고 있으며 긍정적이라고 한다"고 전했다.
살라는 토트넘전 후에도 재계약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하지만 돌아온 대단은 "노 업데이트"였다.
그는 '10-10' 대기록에 대해선 "이렇게 빅클럽에서 그런 성과를 거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가장.
결국 본 계약을 하지 않았을 뿐 연봉 협상까지 마치고 입단을 기다리다 갑자기 뛸 곳을 잃게 된 선수들은 프로축구연맹에 이 사안을 조사해달라고 신고했고,에이전트협회도 '선수들의 권리를 침해한 일방적 행위'라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구단 사무실엔 김 단장 퇴진을 요구하는 팬들의 근조 화환까지.
김하성의에이전트스캇 보라스는 김하성이 4월에 복귀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디애슬레틱은 남은 FA 시장에서 김하성을 12위로 평가했다.
내야수 중에서는 3위이며 1루수를 빼면 2위다.
디애슬레틱은 김하성의 적정 몸값을 2년 3600만달러(약 500억원)로 책정했다.
MTR은 1년 1200만달러(약 172억원)로 더욱.
한편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는 이날 성명을 내고 “이번 사건은 단순히 계약의 문제를 넘어 젊은 선수들에게 큰 좌절감을 안기고 소속에이전트의 업무 수행을 저해하는 심각한 사례”라고 반발했다.
계약이 불발된 선수들은 이민근 시장과 구단에 계약 불발의 부당함을 알리는 공문을 보내는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