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기업 지커의 공장에서 일하는 유비텍의 '워커 S1' (사진=유비텍) GAC그룹의'고메이트'(사진=GAC그룹) 중국 자동차 기업들의 움직임도 적극적이다.
중국 주요 자동차 기업 GAC그룹은 지난 26일 3세대 임바디드인텔리전스 휴머노이드 로봇'고메이트'를 공개하고 새해 소량 생산한 이후 내후년 대량.
러닝메이트였던 월터 먼데일 전 부통령(2021년 사망)의 아들 테드 먼데일이 추도사를 낭독한다.
장례에는 버락 오바마, 조지 W 부시, 빌 클린턴 전 대통령도.
클래스101은 "크리에이터들은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통해 지식을 나누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클래스메이트들은 언제 어디서든 다채로운 분야의 온라인 클래스를 즐기면서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고말했다.
앞서 지난 2018년 클래스101은 특정 크리에이터의 지식과 경험을 VOD 형태로.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은 참여형 걸음 기부 캠페인 헬시클워크를 전개하고 마련한 1억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서울시 소재 보육원 3곳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 물품은 교원더오름의 순면 유기농 '올바른 순면패드'와 '올바른 팬티라이너', '리빙메이트.
AI메이트가 앱으로 일정 관리부터 문서 이해·요약 등 보조해준다.
카나나는 올해 사내 테스트, 내년 1분기 중 일반인 대상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로봇'고메이트(GoMate)'를 발표했다.
26일 중국 언론 펑파이신원에 따르면, GAC그룹은 휴머노이드 로봇을 발표하고 내년 자동차 생산라인에 적용한 후 2026년부터 대량 생산하겠다고 밝혔다.
고메이트는 풀사이즈 휠형 휴머노이드 로봇으로서, 전신 38 자유도를 지원한다.
이 로봇은 업계 최초로 변신.
GAC 로보틱스 연구개발팀의 장아이민 책임자는 "고메이트는 원격 제어와 인공지능을 결합해 자율 작동이 가능하다"며 "뛰어난 인식, 이해, 의사결정 능력을 바탕으로 인간과 유사한 움직임을 구현했다"고설명했다.
회사는 2025년부터 로봇 부품 자체 생산을 시작하고, 2026년에는 소규모 완제품 생산에.
휴머노이드 로봇'고메이트'는 4륜과 2륜 모드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바퀴가 달린 형태다.
4륜 모드일 때 높이는 1.
이어 "현재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하드웨어 부분에서, 테슬라는 당장 생산 현장에 투입할 수 있는 상업화에 강점이 있다"고 평가했다.
27일 중국 경제 매체 제일재경에 따르면 광저우자동차그룹(GAC)은 전날 3세대 지능형 휴머노이드 로봇인고메이트(GoMate)를 공개했다.
중국에서는 많은 자동차 기업들이 로봇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제일재경은 중국 최대 전기차 제조업체인 비야디(BYD)가 최근 지능형 로봇 등 제품.
가습기살균제 ‘가습기메이트’를 제조‧유통한 책임으로 SK케미칼과 애경산업 전 대표에 대한 금고 4년을 선고한 2심을 대법원이 파기했다.
이어 “원심처럼 과실범의 공동정범을 인정하면, 대량생산‧대량소비가 이뤄지는 현대 사회에서 상품 제조‧판매업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