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스트리머가 만든 클립이나 시청자가 제작한 클립은 지난 23일부터 네이버 앱 클립 탭뿐만 아니라 홈 피드, 네이버 검색 등에 순차적으로 노출되기 시작했다.
네이버 메인 앱 측면에서는 치지직에서 제작되는 클립을 통해 클립 콘텐츠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치지직스트리머는 자신의 클립을 보다.
치지직스트리머가 만든 클립이나 시청자가 제작한 클립은 지난 23일부터 네이버 앱 클립 탭뿐만 아니라 홈 피드, 네이버 검색 등에 순차적으로 노출되기 시작했다.
네이버 메인 앱 측면에서는 치지직에서 제작되는 클립을 통해 클립 콘텐츠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치지직스트리머는 자신의 클립을.
드롭스는스트리머가 진행하는 게임 방송을 시청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해당 이용자에게 특정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네이버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2 관련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드롭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를 들어, 라이브스트리밍을 통한 판매 활동은 현재 라이브스트리머의 책임, 계정 소유주 식별 또는 라이브스트리밍 콘텐츠 관리에 대한 구체적인 규정 없이 전자상거래에 대한 일반적인 규정의 적용만을 받는다.
또한 중국 전자상거래업체 테무, 셰인 등 초국경 플랫폼이 공식적인 법적 절차를 거치지.
드롭스는스트리머가 진행하는 게임 방송을 시청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해당 이용자에게 특정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카카오게임즈는 25일부터 29일까지 네이버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2' 관련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드롭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 플랫폼은 각각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지원과 공격적인 투자로 국내외 경쟁자들과 치열한 경쟁 구도를 형성하며 성장세를.
치지직은 네이버페이를 통한 후원 시스템, 네이버 카페와의 연동 등 네이버 생태계와의 강력한 시너지를 통해스트리머와 시청자 모두를 사로잡았다.
지금보다 더 많은스트리머, 시청자를 확보하기 위해 SOOP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따라가려는 것으로 보인다.
e스포츠 생태계를 탄탄하게 갖춘 SOOP은.
네이버는 최근 출시 1주년을 맞아 파트너스트리머를 초청해 e스포츠 대회 개최 계획을 전했다.
하지만 구체적인 게임 타이틀과 일정, 장소 등은.
지난달 치지직은 1년 만에 MAU(월간활성이용자) 250만명을 달성하고, 파트너스트리머148명을 확보했다.
11월 클립 재생수와 생성수는 전달보다 각각 82%, 74% 증가했다.
치지직은스트리머수익 다각화와 콘텐츠 제작 지원 프로그램 추가, 버추얼스트리머지원 확대 등에 나선다.
다만 AI 분야에서는 오픈AI.
네이버는 지난 1년간 △By-pass 송출을 통한 시청 화질 개선 △파트너스트리머보이스를 활용한 TTS △빠른 다시 보기 △드롭스 등 치지직만의 주요 기능을 선보였다.
이달 말부터는 스트리밍 플랫폼인 치지직에서 만든 숏폼 콘텐츠를 네이버앱과 포털 검색 화면에도 띄우면서 플랫폼 간 장벽도 허물기로 했다.
드롭스는스트리머가 진행하는 게임 방송을 시청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해당 이용자에게 특정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월 25일부터 29일까지 네이버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2' 관련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드롭스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