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의 법정검사·성능 평가 업

지)의 법정검사·성능 평가 업

test 0 5 12.23 21:58

개소한 센터는 수소용품 4종(수전해설비, 수소추출설비, 고정형·이동형 연료전지)의 법정검사·성능 평가 업무와 수소용품 창업기업, 해외수출희망기업에 대한 지원 업무를 수행한다.


전세계적으로 초기단계인 수소산업 분야에서 신제품·설비 개발시 안전분야 테스트베드로써 국내 수소산업 발전과 국가.


이효섭 / 자본시장연구원 금융산업실장 "(국내 기업은) 대미 수출, 대중 수출 비중이 매우 높은데 트럼프 정부가 들어서면수출기업들의 경쟁력이 떨어지고, 수익성과 성장성도 둔화….


" 폭주하는 환율에 직접 타격이 우려되는 대기업도 허다합니다.


원자재를 많이 사는 포스코와 현대제철 뿐 아니라 미국에.


주무부처인 중소벤처기업부는 내년도 중소기업수출지원 사업 예산을 올해보다 45% 늘린 6,196억 원을 투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중소기업들에수출자금이 신속하게 공급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트럼프 행정부 2기 출범에 대응하기 위한 해외 진출 지원을 강화합니다.


<김민규 /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수출기업들은 내년 수출과 관련해 도널드 트럼프 차기 미국 행정부의 관세정책 등 보호무역주의보다 중국의 저가 상품과 기술 추격이 더 위협적이라고 꼽았다.


수출기업3곳 중 1곳은 내년 수출이 올해보다 줄어들 것으로 전망했다.


한국은행이 23일 발표한 지역경제 보고서를 보면, 지난달 9~30일.


이어 김 지사는 "자동차부품과 이차전지, 반도체 같은 첨단산업부터 김, 화장품 등 소비재산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투자와 고용을 책임지는 중소기업 덕분에 충남경제가 있고 도민의 안정된 삶이 있다"라면서 "도는 우리 중소수출기업모두가 내년에도 성장에 성장을 거듭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뒷받침할.


또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한 사업비 8천만원을 확보해수출역량 강화 지원사업도 추진하는 등 관내기업의수출증대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 포상을 수상했다.


경북도 투자유치대상은 우수시책 및 투자 활성화 등 다양한 분야의 추진 실적 등을 반영해 평가했다.


안동시는 올해 투자유치자문단.


한국은행 설문조사 결과에서는수출 기업세 곳 중 한 곳이 올해보다 내년 수출이 더 줄어들 것으로 예상한다고 답했습니다.


'중국과의 경쟁'과 '트럼프 2기' 출범 등으로 경제 불확실성이 높아졌다는 판단에서입니다.


내수 부진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우리 경제의 '버팀목' 수출에도 '빨간불'이 켜진 상황.


올해 국내 방산기업들이 잇따라수출낭보를 이어가며 주가가 고공행진한 덕분에 뛰어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슈퍼 사이클을 맞은 조선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ETF 성과도 빼놓을 수 없다.


조선주를 주로 담은 신한자산운용(이하 신한)의 ‘SOL 조선TOP3플러스’와 NH아문디의 ‘HANARO Fn조선해운’.


특히 수출자금을 장기, 저리로 제공하는 신시장진출지원자금과수출기업이 마케팅, 디자인, 인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수출바우처의 지원 규모를 크게 확대했다.


12개 중소기업 수출지원 사업 전체 예산은 지난해 4272억원 대비 1924억원(45%) 증액한 6196억원을 편성했다.


포항상의가 지식재산 지원사업 통해 지역 중소기업성장잠재력 깨우고수출경쟁력 높인다.


더원흥신소


/포항상의 제공 포항상공회의소 경북지식재산센터는 올 한 해 수요자 맞춤형 지식재산(IP)지원 서비스 제공을 적극 추진했다.


경북 도내 중소기업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우수한 기술, 차별적인 디자인, 독자적인.

Comments

Total 390 Posts, Now 1 Page

게시물이 없습니다.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204 명
  • 오늘 방문자 4,440 명
  • 어제 방문자 6,870 명
  • 최대 방문자 7,815 명
  • 전체 방문자 1,770,181 명
  • 전체 게시물 14,489 개
  • 전체 댓글수 38,023 개
  • 전체 회원수 1,677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