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에과카몰리까지 곁들여 먹으면 든든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다.
과카몰리는 으깬 아보카도에 양파, 토마토를 다져 넣은 것으로 다량의 불포화지방산을 포함한다.
불포화지방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트려 혈액순환을 돕고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파스타=파스타 면의 주재료인.
아보카도를 손질해서 블렌더를 이용해 갈아준다.
토마토와 양파를 잘게 다진다.
갈린 아보카도에 2번을 넣고 레몬즙과.
과카몰리를 원형을 빚고 안에 속을 파서 고사리볶음으로 채운다.
졸여진 건포도를 이용해 오메기떡에 팥고물을 표현해 낸다.
아보카도는 이현이와 같이 토스트로 만들어 먹거나 다른 신선한 채소와 함께 샐러드, 스무디,과카몰리등의 형태로 섭취하면 좋다.
단, 칼로리가 높은 편이므로 과도하게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하루 반 개에서 한 개 정도가 적당량이다.
아보카도 과육에 토마토 과육과 적양파를 다지고 레몬즙·소금·후추를 넣어 만든과카몰리를 닭 안심살 오븐구이에 올려 먹으면 포만감이 좋아 공복 시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에너지를 올리고 싶은 날에는 스무디를 만든다.
아보카도· 시금치·레몬·소금·아몬드 음료를 넣은 스무디다.
예를 들어 2022년 기준 미국인이 소비한 아보카도의 90%가 수입품이었으며 이 가운데 89%가 멕시코에서 들여왔는데, 25% 관세가 부과되면 아보카도뿐 아니라 이를 이용한과카몰리와 아보카도 토스트 가격도 함께 오르게 된다.
트럼프 당선인이 공약대로 관세를 부과할 것인지, 또 관세 부과 후 얼마나 오랫동안.
달콤한 맛을 생각하면 놀랍게 적은 양이다.
아보카도=모든 과일이 단 맛을 내는 건 아니다.
아보카도 1개에 들어있는 당 함량은 단 1.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토스트에 발라 먹거나,과카몰리를 만들어보자.
단, 당 함량은 낮지만 칼로리는 높다는 점에 주의해야 한다.
치즈,과카몰리, 구운 미국산 닭고기와 함께 먹는 멕시칸 샐러드 '크런치 치킨샐러드'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만든 '리얼 오렌지 에이드'와 '데킬라 선라이즈' 음료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서울랜드 F&B사업부 김도형 상무는 “슈가스컬의 첫 번째 매장 종로점을 시작으로.
아보카도를 으깬 것에 양파, 토마토, 고추를 섞어 만든 멕시코 요리인과카몰리는 점심때 아보카도 반쪽을 곁들여 먹은 사람의 식탐을 40% 줄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상추상추는 케일, 시금치와 같은 건강에 좋은 잎채소 중 하나다.
연구에 따르면 올리브유와 같은 단일 불포화 지방을 3g 이하로 섭취하면.
아보카도=아보카도를 으깬 것에 양파, 토마토, 고추를 섞어 만든 멕시코 요리인과카몰리는 공복감을 없애는 데 효과적인 건강식으로 꼽힌다.
점심 때 아보카도 반쪽을 곁들여 먹은 사람은 식탐이 40% 줄어들었다는 연구가 있다.
코코넛 오일=연구에 따르면 올리브유를 섭취한 사람들보다 코코넛 오일을 섭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