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천연가스 배관 시공에 '자동 용접' 공법을 적용했다.
가스공사는 경북권 천연가스 공급시설건설사업에 '자동 용접' 공법을 도입, 시행에 들어갔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시범 도입을 통해 품질과 시공성, 경제성 면에서 좋은.
박형준 부산시장은 이날 오후 부산시청 브리핑룸에서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부울경을 1시간.
/경남도 경남도가 양산 도시철도건설사업에 쓰일 국비 120억 원을 확보했다고 8일 밝혔다.
정부가 제2차 추가경정예산에 양산 도시철도 예산을 포함하면서 올해만 해도 국비 656억 원을 확보하게 됐다.
내년 하반기 개통에 탄력이.
연업시운전 현황 점검…모든 근로자가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현장 안전관리 강화 호남권 철도건설사업안전·품질관리 현장점검.
제공 포항시는 한국전력공사 주관으로 오는 10일 오후 2시 북구 흥해읍 흥해종합복지문화센터에서 ‘154kV 신영일-영덕 송전선로건설사업’에 대한 입지선정위원회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송전선로건설을 위한 입지선정위원회 구성을 앞두고 지역 주민.
반영된 추가경정예산이 4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면서건설경기활성화를 위한 SOC 투자 확대와 자금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건설사업이 정상화될 전망이다.
국토부는 이날 국회 본회의 의결을 거쳐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추경예산)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브라질이 자국 영토를 가로질러 페루의 초대형 항구까지 잇는 대규모 철도를건설하기 위해 중국과 손잡았다.
브라질 교통부는 9일(현지시간) 산하 철도공단이 중국 철도경제계획연구소와 브라질~페루 철도건설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승화 경남 산청군수가 주요건설사업에 대한 현장을 점검하고 폭염 등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과 군민 불편 최소화를 강조했다.
7일 산청군은 이승화 군수가 참전기념공원 진입도로 확포장 공사 현장 등 지역 내 주요 사업장을 찾아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최근 공사현장에서 발견된 암석.
2002년 기본계획이 처음 승인된 ‘광주도시철도 2호선’건설사업이 20년 넘도록 공사를 절반도 마무리하지 못한 것으로 6일 경향신문 취재결과 확인됐다.
그 사이 총사업비는 2배 가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