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추구하며 2022년 첫 보고서 이후 네 번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
골프존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기후변화재무정보 공시, △침수피해 매장 지원 등 이해관계자 상생협력 △정보보호 투자 확대 등을 중심으로 한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2024.
안민정책포럼에서 발표하는 김형준 KAIST교수.
안민정책포럼 제공 “폭염, 폭우, 가뭄, 산불의 일상화는기후변화로 인한 현상이라는 사실을 과학적으로 분명하게 입증되었습니다.
국가 차원에서라도 국민의 안전과 공정한 삶을 위해서는기후변화에 빠르고 강하게.
IP 협업 등 다양한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서울경제] 국내 테마파크 업계가 주고객층인 학령인구 감소 및기후변화등의 영향으로 입장객수가 동반 감소할 위기에 빠졌다.
이에 테마파크들은 콘텐츠 강화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 등을 통해 고객.
투명성을 갖춘 정보공개를 이행하고 있으며 2022년 첫 보고서 이후 네 번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기후변화재무정보 공시 △침수피해 매장 지원 등 이해관계자 상생협력 △정보보호 투자 확대 등을 중심으로 한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시대가 됐다는 점 등이 다시 거론되기 시작했다.
호아킨 카스트로 미국 하원의원(민주·텍사스)은 6일 CNN방송과의 인터뷰에서기후변화가 텍사스 홍수의 "분명한 일부"라고 지적했다.
그는 "이런 홍수는 미국 내 많은 지역에서, 실제로 전 세계에서 더 자주 발생.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기후변화를 정면 반박해온 과학자들을 에너지부에 채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들은 연방정부의 과학정책 전반에 대한 신뢰 훼손 우려를 표하고 있다.
기후 변화탓에 폭염으로 사망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전국적으로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유럽에서도 이례적인 폭염으로 사망자들이 발생하고 있다.
기후 변화의 영향으로 통상적인 사망 수준을 초과하는 인원.
특보가 내려진 이탈리아 로마에서 한 시민이 분수 물에 머리를 감고 있다.
폭염·산불 등기후변화에 따른 자연재해가 빈발하자 정치권에서 앞다퉈 농어업재해보험 개혁에 나서고 있다.
개혁안 대부분은 보험료를 낮추고 보장영역을 확대하는 것으로 농가에선 환영할 일이지만 보험업계에서는 가뜩이나 좋지 않은 손해율에 부담만 더 커질.
전남 입지의 적합성과 유치의 당위성을 도출하고 정부 정책 방향과 연계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 이번 ‘해양수산기후변화대응센터’ 설립 유치 기본계획 수립 및 타당성 조사 용역은기후위기 시대 해양환경변화와 어업재해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