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에서 왜 유독 잘 통할까.

국에서 왜 유독 잘 통할까.

test 0 10 07.10 19:28

CTV 광고, 한국보다 미국에서 왜 유독 잘 통할까.


상봉더샵


젠셀메드, 안과 유전자치료제로 차세대 바이오 국책과제 수주.


애딕티브 "리타깃팅은 선택 아닌 필수.


고객사 성공 '최고 파트너' 될 .


더욱 치열한 게임 고객 유치 전쟁…“리타깃팅크리에티브 전략이 해법.


애딕티브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리타깃팅광고 극대화".


애딕티브, 'UA 소사이어티 언플러그드'서 '리타깃팅크리에이티브' 전략.


[마케팅BN] 플랫폼서 독립…자사몰 D2C 전략 주목.


애피어 "G마켓에 유저리타깃팅최적화 솔루션 제공".


애피어-지마켓, 마케팅 협업 사례 공개.


"내·외부 지표 간 오차율 개선.


TBWA코리아, 국내 광고대행사 최초 자체 CTV 바잉 시스템 개발.

Comments

Total 233 Posts, Now 1 Page

게시물이 없습니다.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243 명
  • 오늘 방문자 4,440 명
  • 어제 방문자 6,870 명
  • 최대 방문자 7,815 명
  • 전체 방문자 1,770,181 명
  • 전체 게시물 14,643 개
  • 전체 댓글수 38,025 개
  • 전체 회원수 1,679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