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 선행으로 죄업이 희석되어야 한다고 믿는 어처구니 없는 사람들 보시오..!
crow
일반
1
2,987
2004.04.05 03:40
이슬람도 과격과 온건파가 있는데, 기독교는 싸잡아 이슬람을 매도합니다..
그리고서 자기네는 이단이니 잘못된 신앙인이니 하면서 자기네는 안그러니 욕하지 말라는데..!
그럼... 기독교의 이름으로 자행된 수많은 일들이 기독교인이 아닌 사람들이 저질렀습니까?
그들이 대관절 이슬람교도입니까? 아니면 불교신자입니까?
당신들이 잘 믿어도 뻔하게 개판 만드는 사람들 있습니다...! 그들도 기독교인이라는 타이틀 걸고서 말이지..ㅋㅋㅋ
이슬람이나 불교의 부정은 싸잡아 욕하는 당신들이 지금 기독교가 똑같이 매도 당하니 그렇게 하지 말자고?
양심은 어디다 팔아 먹었소이까?
당신들이 그러든 안그러든 기독교인들은 매일 같은 오류를 만들어내는데, 그럼 이게 욕먹을 짓이 아니라고?
그리고 그것을 옹호하고 두둔하는 사람들이 기독교인이 아닌 이슬람인가?
억울하면 그사람들 잡아다 능지처참을 하든지 두들겨 패든지 내 알바 아닌데.... 기독교인이 무슨 사회 특권층도 아니고 짜증나게 굴지 마시오..!
적이도 남을 열받게 하고 아프게 했고 분노하게 했으니 겸허히 욕먹어야지..!
같은 간판아래 그 간판을 걸고 저질러진 일이니 그럼 간판의 이름이 욕을 먹지 않을줄 알았던가?
당신들이 그러하지 않다면 겸허히 보고 가서 그 인간 말종들과 붙어 보든가..!
적이도 기독교의 이름으로 자행된 갖가지 테러에 당한 자들이 기독교에 대한 분노를 느끼는 것은 당연한 감정이오..!
단순히 당신들이 그러지 않았으니 욕먹으면 기분 나쁘다는 치기어린 에고이즘이 기독교의 가르침인가..?!
사랑? 그렇게 사랑하니 그 말종들은 당신같은 사람들을 방패로 세우나?
기본적인 것좀 생각하고 다니시오..! 시비를 먼저 건게 누구고 지금와서 그런소리 하는게 가당키나 한지...ㅋㅋㅋ
[이 게시물은 (ㅡ.ㅡ)님에 의해 2004-08-03 20:11:22 자유게시판(으)로 부터 복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