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이 사이트 운영하는 사람.. 증산도쪽 사람입니까?
신비인
일반
4
2,462
2004.09.15 21:59
어디에서 그런 말씀을 들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당연히 말도 안되는 거짓말입니다.
개독교 비판하면 걔들이 잘하는 소리가 있습니다.
니들 불교지? 니들 증산도지? 니들 단군교지? 니들 통일교지? 등등 이런 개소리를 하도 하는지라 안티들은 아에 신경 끄고 살고 잇다고 압니다.
그리고 증산도는 강증산이라는 사람을 일인 신격화 하는 종교로써 개벽이라는 동양적인 사상과 말세론을 합친 이상한 논리를 폅니다.
저는 전에 통신에서 "웃기는 증산도 바보 만들기"라는 씨리즈 글을 연재 해서 증산도의 교리를 강력하게 비판한 전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이곳 운영자는 아니지만, 만약 이곳 운영자가 증산도인이였다면 아마 제가 제일 먼저 때려 엎고 대들었을겁니다.
그동안 제 글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신비인 성질 더럽습니다. 그리고 일인 신격화나 하는 아류 종교들도 기독교만큼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단언하건데 이곳과 증산도, 단군교, 불교, 통일교등은 전혀 무관하며, 아울러 안티들의 대부분이 무신론자이고, 일부는 저같은 범신론자입니다.
물론 범신론자들도 절대 유일신 따위를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도데체 어디서 누구에게 그런 낭설을 들으셨는지 잘 모르겠지만,
근거 없는 내용입니다. 그 사람보고 와서 근거를 대라고 해보십시요.
그리고 기회되면 전해 주십시요 그런 개소리 하다 저에게 걸리면 아주 자근 자근 밟아서 아스팔트에 깔아 버리는 수가 생긴다고요.
그리고 가급적이면 근거 없는 낭설을 올리는 일은 삼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ㅡ.ㅡ)님에 의해 2005-03-20 03:09:41 자유게시판(으)로 부터 복사됨]
저는 이곳 반기련 발기인 33명중 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축복이라는 그 쓰레기 자식은 개독으로
여기서 개소리 하다 쓰레기통으로 밀려난 놈입니다.
쓰레기통에 가보시면 그녀석 글이 있을겁니다.
그리고 뭐 죄송까지 하실거야 있겠습니까?
무엇이건 의심을 해보는 것은 좋은 습관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