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믿는 애들 보면....

누구나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성 글이나, 인신 공격, 근거 없는 비방 글등은 경고 없이 바로 삭제나 브라인드 처리됩니다. 

예수믿는 애들 보면....

***** 0 3,925 2012.03.01 13:12
학생인데 예수 믿는 학생들 보면 졸라 개념없음
불교 가 머 악마라 하고
성모마리아는 인간 쓰레기라 하고 ㅉㅉ
 
성모 마리아 예수 엄마 아닌가?
 
졸라 예수믿는 애들 말하는거 보면 진짜 병맛임
ㅅㅂ
 
개념없는 새끼들만 교회 다니나..?
 
졸라 시비 잘틈
 
머 하나님 믿으면 천국 간다고 하는데;;;.. ㅄ들
 
그러면서 지는 따른 애들 시비틀고 잇더라;;;
 
 
근데 예수 믿는 사람들중 착한 사람도 잇겟지..
 
근데 우리반만 그런가? 예수 믿는 사람들 1명도 빠짐없이 ㅄ임 진짜..;;;
 
예수가 천당가는 열찬가? ;;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71 기도 해준다며 9억원 가로챈 종교인 구속 가로수 2012.04.14 3066
1270 기계교 피해자, 동갑내기 교주에 휴대폰으로 지령 받아 두 딸 살해 댓글+2 가로수 2012.04.14 4402
1269 손복음 조목사가 천사를 보았다네요(2012.2.26 주일설교 mp3 및 내용) 댓글+8 son of viper 2012.03.30 4176
1268 법륜스님, '기독교'를 말하다 한님 2012.03.18 4124
열람중 예수믿는 애들 보면.... ***** 2012.03.01 3926
1266 목사 인산인해, 자격검증은 없는가? 가로수 2012.02.24 3674
1265 실제적인 것만이 이론을 이깁니다. 댓글+3 건설 2012.02.23 4454
1264 만인 웃기는 십자가 위에 붙은 피뢰침 백호 2012.02.17 4971
1263 남성의 빙의는 댓글+2 불자 2012.02.13 3565
1262 밤에 아이들이 놀라서 울 때 댓글+1 불자 2012.02.13 3022
1261 목사가 자녀 3명 시신 수일째 방치 댓글+1 가로수 2012.02.11 2507
1260 기독교와 다른 모든 유신론적 신앙은 시대(AGE)의 사기입니다. 가로수 2011.04.14 2434
1259 [[기사]] 나는 목사다--<조동욱 충북도립대학교수·한국정보처리학회 부회장> 가로수 2012.02.06 2955
1258 "사탄이 깃들었다"며 교회 장로 살해한 범인 검거 가로수 2012.01.27 2130
1257 ‘그것이 알고싶다’ 천안 쥐찬양교회 성폭행 목사 ‘경악’ 댓글+1 가로수 2012.01.26 4276
1256 사찰을 기도원으로, 보살을 주의 종으로 댓글+1 가로수 2012.01.23 2712
1255 사이트 오류좀 고쳐주세요. 댓글+4 엽록체 2012.01.19 2657
1254 바이블연구 개독청소하자 2012.01.14 2540
1253 [[펌]2011년 개독 성범죄 총결산. 가로수 2011.12.28 4648
1252 [[퍼옴]] 어느 개먹사의 방언 노트 (이거 암만봐도 여신도 작업용임...ㅋㅋㅋ) 가로수 2011.12.20 5206
Categor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State
  • 현재 접속자 46 명
  • 오늘 방문자 864 명
  • 어제 방문자 1,235 명
  • 최대 방문자 1,477 명
  • 전체 방문자 546,114 명
  • 전체 게시물 14,422 개
  • 전체 댓글수 38,160 개
  • 전체 회원수 1,591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