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보면서 예수를 구세주라고 정의를 하고 보면 성경은 영원히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로 변한다..
왜....예수를 구세주로 맞출려니까 억지로 풀게 되고 구약과 신약이 엉키고 설켜서 도저히 풀리지 않는다 이런 것을 공부를 한 사람이라면 다 알 것이다. 그래서 그 교리에 따라 해석이 다르므로 이파 저파로 갈라지게 된다. 그래서 오늘날 기독교가 이렇게 파가 갈린 것이다.
그러나 예수가 구세주가 아니고 마귀라고 생각하고 성경을 풀면 술술술술 실타래가 풀리는 것처럼 아주 쉽게 성경해석이 되고 성경보기가 쉽다.. 그렇다면 내가 재림예수라고 하는 사람들도 모두 마귀새끼가 된다....그러니 이 파 저 파로 갈릴 수가 없는 것이다. 왜 하나님은 한 분이니까 장로교인 믿는 하나님하고 감리교에서 믿는 하나님이 다른 가...아니다.
그래서 예수가 구세주가 아니고 마귀다. 그런데 그걸 인정을 하지 않고 억지로 마음속에서 "예수는 구세주"하고 세뇌를 시킬려고 하니.. 얼마나 속이 답답하고 성경보기가 괴로운가...
성경을 억지로 풀고 더하거나 빼지말라고 했지않는 가... 그러면 그대로 받아드리면 되는 것이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까 믿는 거지 예수가 구세주라고 쓰여 있으니까 믿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이사야 선지자 예언을 했다 .. 이사야34장 16절... 여호와의 말씀은 다 짝이 있어 이것을 여호와의 입으로 모았음이라....하고 말했다. 즉 짝이 맞아야 하나님의 말씀이지 짝이 맞지 않으면 그건 마귀소리라는 것이다..
ㅎㅎㅎ 영생교 승리제단의 주장들~ 왜 그렇게 복잡하게 야수는 마귀다라고 가정하고 바이블을 보아야 합니까? 야훼도 야수도 허구다라고 하면 더 쉬운데~ 구세주 행세를 하려면 야훼는 있어야하니 야훼에 대해서는 일언방구 없이 예수가 구세주가 아니라고 주구장창 외쳐대시는구만이요~
예수가 구세주라면 죽어 사라진 조희성이를 구세주로 만들 수가 없기 때문이죠. 예수가 구세주라면 영생한다고 큰소리 치다가 죽은 조희성이나 그를 대신해서 다른 사람으로도 구세주를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예수를 구세주 반열에서 끌어 내려야겠죠~
영생교 승리제단의 주장들~
왜 그렇게 복잡하게 야수는 마귀다라고 가정하고 바이블을 보아야 합니까?
야훼도 야수도 허구다라고 하면 더 쉬운데~
구세주 행세를 하려면 야훼는 있어야하니 야훼에 대해서는 일언방구 없이
예수가 구세주가 아니라고 주구장창 외쳐대시는구만이요~
예수가 구세주라면 죽어 사라진 조희성이를 구세주로 만들 수가 없기 때문이죠.
예수가 구세주라면 영생한다고 큰소리 치다가 죽은 조희성이나 그를 대신해서 다른 사람으로도 구세주를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예수를 구세주 반열에서 끌어 내려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