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독교 안티예수 안티 기독교 기독교의 만행 “저는 성시화 운동의 방화범입니다” 도시전체를 기독교화 한다구요?나라가 후원우짜고..뭔이런.

“저는 성시화 운동의 방화범입니다” 도시전체를 기독교화 한다구요?나라가 후원우짜고..뭔이런.

“저는 성시화 운동의 방화범입니다” 도시전체를 기독교화 한다구요?나라가 후원우짜고..뭔이런.

어린왕자 2 4,497 2009.10.13 22:23
도시를 기독교화는 성시화 운동이랍니다. 그럼 타종교는 모두 이사를 가야하는?..대체..

http://www.iwithjesus.com/news/articleView.html?idxno=2525

Author

Lv.1 어린왕자  실버
10 (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광인 2009.10.13 22:45
덧글 달려고하니 사용권한이 없다는군요. ㅡㅡ;;;
거울처럼 2009.10.14 11:08
미친 것들이 이젠 날뛰기 시작하는군요.

Total 1,394 Posts, Now 1 Page

게시물이 없습니다.
Categor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State
  • 현재 접속자 348 명
  • 오늘 방문자 6,962 명
  • 어제 방문자 6,819 명
  • 최대 방문자 7,815 명
  • 전체 방문자 2,323,871 명
  • 전체 게시물 14,410 개
  • 전체 댓글수 37,974 개
  • 전체 회원수 1,718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