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오래간만에 뵙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반기련에 자주 못오고 있습니다. 그리던 그림 또한 뜸하게 되네요. 이제 한집안의 가장이 될 날이 머지 않아 그림도 이런 내용이 생각나나봅니다.
언젠가 꽹과리가 채팅에서 제가 반기련을 떠날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한적이 있습니다. 지금같은 상황으로서는 이해가 가기도 하네요. 하지만 제가 반기련을 떠나는 일은 없을겁니다. 지금 잠시 자의반 타의반으로 자제할 뿐이죠. 개독들이 이나라와 민족을 유린하고 있는데 어딜 가겠습니까. 반기련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아직 남아있고 지금 생각해 놓은거 반도 못그렸는데 계속 반기련과 함께 해야지요. 또 언제 그림 그려서 가지고 들어올지 모르겠지만 틈나는대로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막바지 여름도 끝나가는 것 같네요. 회원님들 남은 여름 마무리 잘하시고 하시는 일들 모두 잘되기를 바랍니다.
처죽이자 총신. 세상 사람들이 전부 교회를 가야하는 것 처럼 말하지마시길. 왜 하필일요일에 산에가냐구? 아니 왜하필 일요일날 교회를 갑니까?? 가족이랑좀 있지. 꼭 일요일날 교회를가서 가족들과 떨어져있어야합니까?? 그리고 지금 주인공이 산에 같이 않가준다고 투정부리는겁니까? 이것저것 다빼앗기고... 허탈한 마음에 혼자 시간보네는건데... 정말 정말 이해력이 딸리신것 같네요.... 개신에 관련된 엉터리자료만 보니... 이해력이 떨어지죠...
흠..아무리 봐도..총신님은 이해력이 딸린듯..저 카툰이 과연 그것을 말하고 있는것인지..
교회 거기 안가면 안대는 이유..님네들이야 십일조 걷어야하니까..한사람이라도안오면..
돈이 안들어오고..그때문에 사람이 빠지면 안대겠죠..그종교는 아직도 중세시대에 팔던
면죄부를 팔생각입니까???
아버지께선 가족들 때문에 열심히 돈벌어다주는데 그돈다가따 교회에 퍼주고 돈으로도 모잘라 회사쉬는 황금같은일요일 가족들과함께할수잇는 시간까지 빼앗아가는현실을 뜻하는거죠~
왠지...마음이 와닿는 카툰^^
교회 거기 안가면 안대는 이유..님네들이야 십일조 걷어야하니까..한사람이라도안오면..
돈이 안들어오고..그때문에 사람이 빠지면 안대겠죠..그종교는 아직도 중세시대에 팔던
면죄부를 팔생각입니까???
좋은 그림 잘 봤습니다
결혼 준비 잘 하시고 좋은 가정 꾸미시길 바랍니다...(__)
진리탐구님..
언제나 건강하시구.. 행복한 가정의 가장이 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래도 오프나 벙개때는 항상 계시더구만요..ㅋ
담에 또 뵙기를..
쩝~(내용은 암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