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독교 안티예수 안티 기독교 기독교의 만행
얼마전에 지율스님 단식투쟁할때 김수환추기경이 방문을 하더군요..근데 기독교 관련단체는 역시나 코빼기도 안비치데..그때 우두머리는 오피스텔에서 에어콘 잡고 있었나?욕먹지 않는 기독교가 되기를
주소만 알면 가서 모조리 쓱삿...ㅡㅡㅜㅋ
안티개독분자는 다다익선..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라~~~~진다...ㅋㅋ
저도 앞으로 저런거 마니마니 올릴께요.....^^
새로운 골수안티개독교분자의 2번째 탄생을 기대하세요~
개봉박두~두둥
건방진 기독놈들! 각오해라!
우리 천주교는 기독교의 건방짐을 절대 용서치 않는다. 알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