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독교 안티예수 안티 기독교 기독교의 만행 개독교 먹사들이 간통을 하고 다니는 이유

개독교 먹사들이 간통을 하고 다니는 이유

이곳은 반기독교 시사 카툰을 감상하는 곳입니다. 많은 애용바랍니다.

개독교 먹사들이 간통을 하고 다니는 이유

목사킬러 24 20,468 2004.02.28 15:41
예수한테 배워서 그렇답니다. ㅋㅋㅋ

Comments

예쉬발 2006.03.02 01:51
정박사 저거이 언제나왔수 병동에서 탈출한거이 아냐.....
sinkye2 2006.01.21 22:57
2006년 설이 오기전에 기독교인 여러분들은 제발 빨리 천당가세요.
sinkye2 2006.01.01 15:57
예수놈 믿고 하루빨리 천당가시기를 빌겠습니다. 기독교인 여러분들 하루빨리~
sinkye2 2005.12.06 18:24
예수믿고 천당가느니 지옥가겠소이다.
그러면서 ㅁㅊㄴㄷ 이라 욕한 댁은??
정박사 2005.11.30 12:58
위에 리플  다신분들 모두다 지옥 갈것갔소 ㅎㅎㅎㅎㅎ ㅁㅊㄴㄷ
사탕발림 2006.10.05 02:01
정박사 너때문에 지옥가야겠다.

지옥을 가야 널 만나니까. 개독새캬 저주나 악담하라고 가르치던...
종교연구가 2004.08.13 13:17
나 물주러왔시다 ㅡ0ㅡ
사오 2004.05.15 12:23
9층은 싷어 장먹사 처럼되기 싷어
목사킬러 2004.02.28 20:02
ㅋㅋㅋ <나 ~싸러왔다>도 추가용
-0-
반아편 2004.02.28 16:42
심방인사가 <나 ~씻으러 왔다> 아니면 <나 ~누러 왔다>아닌가???
목사킬러 2004.02.28 16:06
ㅋㅋㅋㅋ 저 후광을 지워 올리면 여기 리플들 날라가영 흙흙;;;
걍 하도 머리 안감어 생긴 스모그라고 생각하심이 -0-; 똘마니 몇개 붙이는건데 때10하러 가는 것처럼 ㅎㅎㅎ 아깝네영. 이룬
그리고 벽님의 말을 이어서...

예수 : 집사님 저 씻고 왔어요....

집사 : 빨리 들어오세요!!!

(끙끙끙~~~)

집사남편 : (문을 활짝 열며) 너 잘만났다 예수!!!

예수, 집사 : 헉!

집사남편 : 우리 같이 해요~

(끙끙끙끙~~~)

-0-;
두터운벽 2004.02.28 15:59
예수: 집사님 저 씻고 왔어요....

집사: 저 썩을 놈, 한 번 대 줬더니 툭하면 오고 지랄이야

예수: 집사님 마지막으로 딱 한 번만......

(그후 예수는 열리지 않는 문 앞에서 굶주림에 서지 않는
자신의 마른 남성을 잡고 두어 시간 애걸하였다.

그렇듯 밤이슬에 떨던 예수가 집사의 너그러움에 침실로 향하긴 하였으나.....

그날도 예수는.....

이미 지쳐버린 자신의 남성으로 그 뜻을 이루지 못하였다 전합니다)

집사: 나쁜 새끼..... 다시는 대 주나 봐라....
두터운벽 2004.02.28 15:51
흠.... 걸작입니다.... 짝짝짝....
문학비평 2004.02.28 15:46
킬러님 4탄!!! 예수의 머리 저 후광 좀 지워주세여
그리구 똘마니들 옆에 데리고 다니는 것 추가하시고염(꽃을 더럽힙니다)
얼굴에 음흉한 미소 좀 짓게 하시옵소서 또 제발
뢍프로 2006.05.26 17:27
한참 흥분했을때는 후광이 붉게 빛날지도.....
장난감 2006.06.03 21:50
위에 니들
좀 오버라고
생각들쟈......
ㅎㅎ
이럴 시간에
영어 단어 외워!
잉!
즐~
mephistopheles 2006.06.05 18:59
오이런ㅡㅡ; 확 거세(궁형) 시켜버리고싶다ㅡㅡ;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직접표현 않음ㅡㅡ;)
손무곽가 2007.03.05 16:44
맞아요 예수한텐 싹둑이 제일 좋죠 먹사놈들도 마찬가지로 싹둑 몇 cm가 제일 좋을지 의견 내주세요
잇힝 2006.06.10 01:19
배란다 ㅋㅋ 에어장 먹사
예쉬발 2006.06.16 07:39
집사멍: 예수 당신 마누라 몰래 오셨지요...
예수: 그럼요...

집사멍: 그럼 당신 얘들은요.
예수: 잠 자라고 했어요...
얼른 문 열어 주세요.. 누가보겠어요...

집사멍: 기다리세요.
예수: 두드리라 그러면 열릴 것이니라....
문을 계속 두드린다...

집사멍: 아휴 저 새끼는 아주 눈치 꼬치도 없어..
문을 그렇게 두들기면 난 어쩌라고...들키기만 해봐라.

예수: 그래도 여기 까지 왔는데.....
퍼터샷 2006.09.16 13:31
하하하하하하, 댓글들이 이렇게 재미있을 줄은....


 ㅋㅋㅋ <나 ~싸러왔다>도 추가용


왜일케 얄밉게 다셨는지요, "....추가용~"
방울뱀 2006.12.20 05:58
emoticon_139emoticon_139emoticon_139emoticon_139emoticon_139
노변안티 2006.12.22 09:51
zzz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65 반기련 카툰에 조삼모사가 빠져서야.... 댓글+23 예수귀신 2006.05.31 12348
열람중 개독교 먹사들이 간통을 하고 다니는 이유 댓글+24 목사킬러 2004.02.28 20469
163 영월소나무의 첫번째 안티 카툰 댓글+33 영월소나무 2006.05.25 13062
162 (그냥 보기만 하세요) ㅋㅋㅋㅋ 너무 웃김 댓글+12 붉은권세 2006.04.18 13224
161 [캡쳐샷] 카툰은 아니지만 기독교한테 해주고 싶은 말 댓글+12 마린다레베로공작 2006.04.17 11002
160 사랑이 많으신....? 댓글+35 진리탐구 2006.04.08 20110
159 제가 지방에 내려갈 일이 생겨서 [개독질환]은 2 주간 쉽니다. 댓글+18 예수귀신 2006.03.21 11552
158 [개독질환] <사후 세계의 비밀> 2006.3.19 댓글+63 예수귀신 2006.03.19 33383
157 [개독질환] <다른 종교가 만약에> 2006.3.12 댓글+50 예수귀신 2006.03.12 22467
156 교회 건물 높이와 똑같은 초거대 십자가 댓글+24 예수귀신 2006.03.02 12766
155 충남 대학교 김밥 할머니 사건의 진짜 속사정은? 댓글+31 예수귀신 2006.02.09 14318
154 툭하면 여기 저기에 나타나는 예수얼굴 댓글+13 예수귀신 2006.02.06 11700
153 보이지 않는 적들의 진짜 정체..... 댓글+16 예수귀신 2006.01.19 11446
152 [개독질환]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2006.3.5 댓글+30 예수귀신 2006.03.05 17604
151 [개독질환] <진화론을 대체할 이론> 2006.2.19 댓글+33 예수귀신 2006.02.20 17835
150 안티님들을 위한 2번째 야심작~ 댓글+14 멍청이들을 이용하자! 2006.02.20 10612
149 홍도 21그램 댓글+6 꽹과리 2005.08.04 9044
148 [개독질환] <천국이란 이런 곳> 2006.2.11 댓글+39 예수귀신 2006.02.12 22912
147 [개독질환] <기독교의 원리> 2006.2.3 댓글+31 예수귀신 2006.02.04 20848
146 개독아 개독아 34~엥박(진탐님패러디) 댓글+3 黑眉 2006.01.30 8637
Categor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State
  • 현재 접속자 576 명
  • 오늘 방문자 7,324 명
  • 어제 방문자 13,072 명
  • 최대 방문자 15,289 명
  • 전체 방문자 2,386,954 명
  • 전체 게시물 14,410 개
  • 전체 댓글수 37,974 개
  • 전체 회원수 1,742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