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독교 안티예수 안티 기독교 기독교의 만행
| 이곳은 반기독교 시사 카툰을 감상하는 곳입니다. 많은 애용바랍니다. |

[내인생 반기련과 함께!!]..........제가 기갑부대 있을때의 구어를 한번 응용해 보았습니다.......[내 생명 전차와 함께! ]....^^........하지만 이제 남은 인생은 반기련과 함께 하겠습니다...........반기련 여러분!!! 사랑합니다........개독박멸 운동은 3.1 운동과 5 공시절 민주화 운동을 넘어서는 구국 운동입니다.
청량리 병원 많이 채워져 있어 빨리 신청해서 가 있어...
병동 동나기전에...
억지로 비평이라.
비평의 소제를 준게 니들인데 무슨 억지로?
요즘은 우리가 비평 않해도 한기총이 알아서 한단다.
개티들아!!!!!!!!!!!! 기독교 좀 똑바로 알고나 만화를 그려라!!
억지로 비평하려는 악심이 다 보인다! -_- 고작 이거냐!! 감정에 사로잡혀서 끄적인게?!
정말 할말이 없구나. 어이가 너무 없다. 진짜 머리아프군.. 정말 고작 이거였냐!!!!!!!!!
뭘 알고 하시는 소린지..
김수미 간장게장 만세!!!!
끼리끼리 모여야 재미가 있는법이지..
썩어빠진 종교를 박살내고 말겁니다.
추천합니다~~!!
멋집니다.....잇힝~~~!
반기련에 또 큰 힘이 되겠군요. emoticon_038emoticon_038emoticon_038
분명한건, 그네들은 분명 그럴 힘만 되면 그런 짓보다 더한 짓거리도 저지르고도 남을 것들이지요. 그런 세상 올까 정말 두렵습니다. 하긴 제네들 하는 거 보니 지대루 하다가 다 말암거을 거처럼 보이니, 괜한 걱정인거 같기도 하네요.
첨 인줄 알았는데... ^^;; 죄송해요.
그냥 지옥이라고 해라
저런 미친놈들이 모여서 발광하는곳
꼴도보기싫다
천국가느니 차라리 지옥가겠다!
제아무리 개독에 잡아당기고 세뇌시켜도 지옥가는게 훨났다!
란 말이 저절로 나옴ㅡㅡ;
꼴에 예수인척 하기는...
예전에 일어난 단군상철거문제, 목사의 장애인 감금사건
등등 조낸 많은데 뭐가 억지란겁니까ㅡㅡ?
님이나 잘하3~
예수 믿어야 천당가!!! 예수 믿으란 말이야!! 다 지옥가고싶어?? ;; 화내면서 이러더라고요 무슨권리로 자기가 아무도 모르는 사람한테 화낼권리가 있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