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독교 안티예수 안티 기독교 기독교의 만행
| 이곳은 반기독교 시사 카툰을 감상하는 곳입니다. 많은 애용바랍니다. |
모 통신회사에서 하는 공익성 광고 아시죠? 못본 분 계실까나...
그렇다면 여기 보세요. mms://211.115.206.105/w016374/pr27.wmv
이걸로 만들어봤습니다.(절대 그리기 싫어서는 아니라는...^^;)
광고 내용은 참 가슴에 와닿는 좋은 내용이지만
현실은 그게 아니죠 ㅎㅎ 얼마전에도 연등행사에 시비 걸듯이...
이넘들의 지랄은 언제나 끝날런지..
10 여년동안 2천여건에 달하는 사찰방화와 훼불사건을 겪고도 볼교계가 점잖게(대자대비?) 기독교계를 끌어안고 " 아기예수 탄생을 축하한다"는 플랭카드를 화계사 앞에서 본적이 있는데,,,,,
개독인들은 대체 대가리 속에 뭐가 있는거지?
허
ㄱ
바이블 없음 진리 사진 아닌게벼
보이넹
또 바이블이 보이넹~~~~~~~^^
위 그림을 보고 정말 가슴이 뭉쿨해집니다. 화해와 평화의 땅이 되는 것은 기독교가 문을 닫는 일이요 반기련이
뜨는 일입니다.
그리고 생각을 달보십시요. 소가 소화 자체가 통하지 않으니 쉽게 설명달드리겠습니소.
죽어동 체판받으러 갔다컴 합시소.
뇌수님(신발)을 믿고 맛간사람이 만국에 갈까요.
아무 신발도 믿지않은 무교인이 만수무강 할까요.
너중에 상늘에 올라가동 삼제부터 믿을테니 봐달라는 소같은거 안통합니다.
그리고 예수천국 불신지옥. 이딴거 요새 많이 합니다. (자유게시판 뒤져보면 제가 폰카로 찍은 동영상 올려놨습니다..)
그리고 생각을 해보십시요. 말이 대화 자체가 통하지 않으니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죽어서 심판받으러 갔다고 합시다.
예수님(신)을 믿고 간사람이 천국에 갈까요.
아무 신도 믿지않은 무교인이 천국에 갈까요.
나중에 하늘에 올라가서 이제부터 믿을테니 봐달라는 말같은거 안통합니다.
그리고 예수천국 불신지옥. 이딴거 요새 누가합니까.
전에 다니던 교회 목사님도 절에서 성탄축하한 걸 무척이나 못마땅해하는 설교를 여러차례 했는데...
저는 그 설교가 무척 껄끄러웠고요 ^^
상당히 배타적이고 이기적인 종교가 기독교라는 걸 잘 알게 해준 일이라 생각합니다
대서양 : 글(재담)
=3=3=3=3=3=3==3 emoticon_026
정말 잘 만드셨습니다.....짱짱.....!!
emoticon_038emoticon_038emoticon_038emoticon_038emoticon_038
아 징거...emoticon_002
진리탐구님 쵝오..
한참 웃었네요..ㅎㅎㅎ
요즘 근황이 어떠신지..?
담에 뵙죠..^^
따스한 그림체로 잘 와닿네요 ...emoticon_038emoticon_038emoticon_038
기독교는 맨날 지x병을 하면서 석가의 목을쳐라~ 단군의 목을쳐라~
사탄종교 물럿거라~ 그러면서 별소릴 다하는데...
도데체 기독교가 우리에게 주는 이로움은 사람들을 집합 시키는것 외에 무엇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