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그리스도는 누구입니까?

적그리스도는 누구입니까?

궁금 9 8,559 2009.04.12 09:30
이 사이트에서 강조하는 성경의 오류와 예수님의 신화설을 강조하고 계시는데
그렇다면 적 그리스도는 누구입니까?
적그리스도가 있다면 그리스도도 있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예수 그리스도도 없는데 적 그리스도가 있다니 좀 헷갈려서 그냥 물어봅니다.

Comments

가로수 2009.04.12 10:24
적그리스도는 그리스도를 인정하지 않거나 반대하는 사람들이죠.

님의 질문은 다분히 말꼬리를 잡기 위한 질문으로 보입니다.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적그리스도를 이용하여 그리스도의 존재를 확인받고자 판 함정 질문이죠.
그러나 님이 판 함정에 빠진 사람은 바로 님입니다.

"불신지옥"을 앞장 세워 협박으로 전도를 하는 기독교인들이 이렇게 말하더군요

"지옥을 없다고 생각한다면, 불신지옥으로 협박을 해도 없다고 치부해버리면 그만인데, 왜 그런 기독교인들을 비난하느냐"라구요.

그것은 "불신지옥"이라는 말이 내 생활에 끼어들어 나와 내 주변을 괴롭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더라도 그리스도라는 가상의 괴물이 내 생활에 영향을 준다면 그냥 그 가상의 괴물이 부리는 횡포를 무시만하면 됩니까?

그리스도라는 괴물은 존재하지 않아도, 그 이름으로 행해지는 횡포는 엄연히 존재하는데, 그냥 두고만 봐요?

내가 "님은 암캐와 숫탉 사이에서 태어난 사람이다."라거나 또는 "가상의 인물을 내세우고 그 사람과 님이 간통을하고 있다."라고 주장한다면, 그것이 존재하는 사실이 아니므로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습니까?

사실이 아닐지라도 사실처럼 호도된다면 당연히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겠죠.
그러한 노력을 하기 위해서 허비되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갈아먹는 괴물은 그것을 주장하는 사람들이구요.
줄리 2009.05.19 14:01
뭐, 님의 사이트 자체가 다분히 성경과 예수님에 대한 말꼬리를 잡기 위한 사이트니, 저도 한마디 하겠습니다.

주변에 어떤 그리스도인들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불신지옥을 앞세워 협박을 한다는 그 말 자체가 우습군요. 진정한 그리스도인들은 그렇지 않거든요. 어설프게 알거나, 그리스도인인척 하는 사람들의 말이 귀에 거슬렸다면 그들에게 직접 말하세요. 닥치라고.

참 많이 꼬이셨네요. 다분히 감정적으로 보입니다. 만약 그리스도께서 가상이라고 한다면 괴물이라든지, 횡포가 있다던지, 딱 봐도 '감정적인 단어'들을 쓰지 않더라도 사람들은 진실을 보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글들을 읽어보면 형용사가 참 많군요. 당신의 외침은 많은데, 그저 '외침'들입니다.

꽤 많은 공을 들이면서 이 사이트를 만드셨는데.... 뭐랄까.. 사이트의 의도가 착하지 않네요.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가 정확하지 않아요. 그리스도는 허상이다? 기독교인들은 가상을 좆고 있다? 그래서 정확히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기독교는 허구이니 믿지 말아라? 아니죠~ 당신이 진정으로 그 사람들을 선한 의도로 이끌고 싶으면, 혹은 기독교로 전향하지 하려는 사람들을 막으려면 '진실'을 말해줘야죠. 당신은 오히려 사람들을 혼돈으로 몰고 있잖아요.

그래서 이 사이트에서 전혀 말하고 있지 않은, 당신이 믿는 '진실'은 무엇입니까?
가로수 2009.05.19 18:04
뭐, 님의 사이트 자체가 다분히 성경과 예수님에 대한 말꼬리를 잡기 위한 사이트니, 저도 한마디 하겠습니다.
<==많은 교회 사이트처럼 외부인은 막고, 끼리끼리 모여서 웅성거리지 않으니 맘대로 하시죠

주변에 어떤 그리스도인들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불신지옥을 앞세워 협박을 한다는 그 말 자체가 우습군요.
진정한 그리스도인들은 그렇지 않거든요. 어설프게 알거나, 그리스도인인척 하는 사람들의 말이 귀에 거슬렸다면 그들에게 직접 말하세요. 닥치라고.
<==이 사이트에도 확성기를 매고, 피켓을 들고 불신지옥을 외치는 기독교인들의 사진이 있는데도
      그러한 사실에는 눈감고 외면하며 헛소리를 하면 감춰집니까?


참 많이 꼬이셨네요. 다분히 감정적으로 보입니다. 만약 그리스도께서 가상이라고 한다면 괴물이라든지, 횡포가 있다던지, 딱 봐도 '감정적인 단어'들을 쓰지 않더라도 사람들은 진실을 보게 되어있습니다.
<==하하하 사실을 외면하며 헛소리하는 님은 쭉펴진 사람인가요?  님의 감정과 정서에 맞지 않으면 감정적인가요? 그러한 사고를 갖고 있는 님이야말로 참 많이 꼬이고 감정적이 아닌가요?

하지만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글들을 읽어보면 형용사가 참 많군요. 당신의 외침은 많은데, 그저 '외침'들입니다.
<==아무리 외침이 많아도 바이블만이야 하겠어요?
바이블이 진리라면 외칠 필요도 없을텐데.....

꽤 많은 공을 들이면서 이 사이트를 만드셨는데.... 뭐랄까.. 사이트의 의도가 착하지 않네요.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가 정확하지 않아요. 그리스도는 허상이다? 기독교인들은 가상을 좆고 있다? 그래서 정확히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기독교는 허구이니 믿지 말아라? 아니죠~ 당신이 진정으로 그 사람들을 선한 의도로 이끌고 싶으면, 혹은 기독교로 전향하지 하려는 사람들을 막으려면 '진실'을 말해줘야죠. 당신은 오히려 사람들을 혼돈으로 몰고 있잖아요.
<==사실을 말하면 착하지 않은 것인가요?
  유난히 진실과 진리를 강조하는 기독교님! 진실이 아닌 것이 있으면 왜 진실이 아닌지 이유를 제시해보세요.

그래서 이 사이트에서 전혀 말하고 있지 않은, 당신이 믿는 '진실'은 무엇입니까?
<==님과 같이 믿음에 목숨거는 사람이야 믿고 싶은 어떤 대상을 만들겠지만, 난 진실을 믿는 사람이 아닙니다.
고집불통 2009.06.29 20:46
뱌로 저 같은사람이죠 나약하고 순진한사람들요 저희도 개독 집안이라면 개독집안이지만 전 안티를 넘어 적 그리스도가 돼렵니다
기똥찬 2009.10.11 18:45
가로수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ㅉㅉㅉㅉㅉ 시원한 말씀 여기서 글을 보니 속이 다 시원 합니다
저 역시 기독교인 이였지만 작년 조두순 사건부터 교회와는 담을 쌓았습니다'
현재 수개월 지나 다시 조두순 사건이 불거진 것 보면서

긴 세월 동안 성경책에 속고 목사들 주둥이에서 나온 말들이 얼마나 허구 인지
알고나니 기독교 틀림없는 개독 입니다 이기적이고 자기 신을 안맏으면 모두 지옥불에 던진다고
하면서 성경 대로라면 예수를 믿는 사람들의 왕국(?) 은 모두 살인자요 그 살인자의 우두머리는
바로 야훼 하나님 이고 부두목은 예수 라고 인정하는 성경책 일겁니다
성경에 보아도 수많은 사람을 죽였자나요..자기들이 믿는 책에 증거가 있는데도
살인마 아닐까요? 성경에 보면 인간을 하나님 형상대로 만들었다고 하니
우리 사람들이 살인도 하고 조두순 같은 넘도 나오고 하는거 시인 하는거자나요
그런 하나님을 왜 믿고 지랄들 인지 꼬라지들 하곤
가로수님에게 뎜비는 사람들 사과하시고 반성하세요,.,,
암실 2010.06.15 15:07
저는 분하고 원통해서 적그리스도가 되는 것을 자청하겠습니다.
모태신앙으로 기독교 때문에 보지도 듣지도 못하고 35년 간을 헛살았습니다.
존재하지도 않는 것에 한 번 뿐인 인생을 바치며 살았다니...
독실한 기독교 집안과 결혼도 했었는데,
불행하게도 결혼 8년 즈음에 눈을 뜨고, 10년 차 되던 해에 이혼했습니다.
장인 장모는 눈앞에 떡하니 존재하는 저 보다 아무것도 하지않고 보이지도 않는 하나님을 더 사랑하더군요. ;;
기독교 탓을 해 뭐하겠습니까?
무지했던 저의 잘못입니다.
맹부 2010.08.10 23:26

그럼 저도 적그리스도군요 이젠 정말 야훼도 예수도 못믿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냥 야훼는 악신이고 예수는 사기꾼 정도로 밖에는 생각이 들지않아요

활발이 2012.03.26 13:18
현재 예수관련 사이트가 더러있어 예수의 진실이 밝혀져 기독교는 현재 절정기에서 쇠퇴길로 들어섰다고 하더군요!
큰 도시에는 교회를 크게 지어, 신도수가 줄어드니, 교회를 매각한다고 하는 교회도 있다고 하더군요 !
 
성경은 원본이 없으며, 수천 사람을 거친 모사본이라고 합니다.
불경관련 자료는 인도에서 역사적으로도 인정한다고 합니다.
석가모니 시대 역사에 대한 역사적 자료가 없어, 그 당시 상항을 불경자료가 한몫을 한다고 합니다.
 
단, 기독교에서만 "불신지옥" 이라고 평하죠,,,!
그리고 기독교 논리는 아리숭함을 지적합니다.
 
예수가 하느님 아들이라,,, 예수만 하느님 아들인가요 ?
예수를 포함해, 공자, 맹자, 석가모니, 마호멧 등등 / 그리고 하늘아래 있으면 다 하느님 아들이라는 것을 지적합니다.
기독교만 이 논리를 모른다는 것이죠!
 
예수가 하나님이라,,, ~~~ "석가모니 제자" 라는 표현이 적절한 표현임을 지적합니다.
( 증거 : 예수가 인도에서 16년간 불교승려 였으며, 법명이 "이사" 였다고 함 ) ~ 이것은 역사가 증명하고 있답니다.
 
성경의 모태는 "불경" 이라고 합니다. ( 증거 : 성경이 불경과 같은 내용이 많다고 하니 말입니다 )
위에서 지적한 것은 기독교에서 인정하기 힘들죠! ~~~ 이러니 개발한 것이 "불신지옥" 인것 같습니다.
 
이래서, 불경과 우리의 토속신앙상을 부수고 훼손하는가 ?
오죽하면 뜻있는 학자들이 하는 왈 : 예수는 뻥이야 !  ~~~ 라고 하는가 보다!
 
그리고, 기독교 믿는 사람들이 "안티불교 사이트" 를 찾을려고 하니 없다고 하는 자료를 보았습니다.
자기 종교도 인정받고, 남의 종교도 인정할 줄 아는 기독교가 됩시다 !
자기 종교외는 "이방신이다" 라는 표현은 하지 안아야 진정한 기독교가 된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바라며, 또한 진정한 종교라고 남들이 인정할 것입니다.
활발이 2014.03.15 11:29
"불신지옥, 예수천당" 이라는 표현은 잘못된 표현임을 지적합니다.
"예수천당, 불신만당" 이라는 표현이 맞습니다.
만당이 어디냐구요 ?  ~~ 극락만당이라고 합니다.
 
예수가 인도에서 승려였으며, 죽어서 천당이 아니고 만당간 것 인정하시죠 !!
백당보다 높은 것이 천당, 천당보다 놓은 것이 만당 이라고 합니다.
 
예수가 13세 ~ 29세까지 인도에서 승려생활을 했다고 하며, 법명 : 이사 였다고 함.
이사란 산스트리트어로 구세주를 표현한다고 합니다.
 
예수 스승은 "멩구스테" 였으며, 여러 불자제에게 사사 받았다고 하는 기록이 현재 이스라엘 국립박물관에
기행문 형식으로 자료가 보관돼 있다고 합니다. ~~ 이 자료는  역사적 진실이니 부정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예수가 승려였다는 것이 어럼풋이 이해가 갑니다.
기독교에서 장로 라는 표현을 사옹하며, 또한 구제주 라는 표현도 사용하는 걸로 압니다.
 
장로란 처음 불교에서 사용한 것이며, 석가모니 12제자를 장로 라고 했다고 하며, 현재 기독교에서 장로 라는
표현과 구제주 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것만 봐도 예수가 어렴풋이 불교승려 였다는 사실을 어느정도 이해가
갑니다. 
 
그리고 성경의 모태는 불경이라고 합니다. 성경을 분석하면 불경과 같은 구절과 비슷한 구절이 많다고 하니 말입니다.
 
이런고로 이스라엘은 기독교를 믿지않고, 유대교를 믿는다고 합니다.
이것은 무엇을 말하는지 대충 이해되시죠 !
 
이러니 절에 불상과 단군상, 우리토속 신앙상을 훼손하고 파괴하나 봅니다.
미국, 영국도 기독교 국가였으나, 기독교가 쇠퇴했으며, 특히 영국은 예수관련 법정시비를 3년간 해서 교회가
술집과 다른 용도로 변경되었답니다,
 
현재 우리나라도 기독교의 교회가 팔려고 하는 매물이 많다고 하는 사실은 무엇을 증명하는지 이해되시죠 !
역사적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진다는 것을 역사가 증명하고 있으며, 예수관련 진실이 밝혀지니 기독교인이 줄어든다고 하니 말입니다.
 
 지식인들은 기독교가 없어져야 나라가 편안하며, 발전할 것이라 합니다.
 
이런 말이 생각납니다.
1.    종교는 진실앞에 겸허해야 한다.
2.    종교는 대중위에 군림하는 권력기관이 아님.
3.    종교는 배울점이 있어야 하는데 배울점이 없으면 믿을 가치가 없다고 함.
 
참고 
기독교는 믿음의 종교라고 함.
 의심하지 말고, 질문하지 말고, 비판하지 말고, 무조건 철썩같이 믿어라 !
 ( 남에게 죄를 짖고도 예수에게 회계하고 용서를 빌면 죄가 면죄된다나 ! ~~ 이해가 어렵습니다 ! )
 
불교는 인연의 종교라고 함.
 너와 내가 인연이 없으면 어떻게 할 수 없다.
 죄를 지은 정업은 누구도 대신 할 수 없다. ( 본인 몫이다 )
 
*  영혼불멸의 법칙 : 살인한 업장은 누구도 대신 할 수 없다.
 
Categor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State
  • 현재 접속자 227 명
  • 오늘 방문자 4,440 명
  • 어제 방문자 6,870 명
  • 최대 방문자 7,815 명
  • 전체 방문자 1,770,181 명
  • 전체 게시물 14,418 개
  • 전체 댓글수 38,023 개
  • 전체 회원수 1,67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