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모든 걸 만들었다면 돈도 만들었을 것이고, 직접 만들지 않았다면 인간으로 하여금 만들도록 계시(?)하였을 것이고... 만약 신이 존재한다면 돈에 관심이 많을겁니다. 사회에서 돈의 비중이나 역할을 생각해본다면 말이죠... 돈이 해악이라고 여긴다면 잘못 만든 것이겠죠. 하지만 이것도 저것도 아니며, 돈을 만든 신 자체가 없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종교없는 세상'님의 글 자체가 부실해보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냥2'님도 그 주장에 충분한 근거없이 막연한 반대만 있어서 설득력이 없어 보입니다. 다시 반론했으면 합니다.
전지전능한 신이라고 해서 한계가 없다면 왜 공의 떄문에 십자가 대속 없이 구원을 못하고 불신자를 구원을 못하고, 모든 방패를 뚫는 창과 모든 창을 막는 방패를 동시에 만들지 못합니까?
전지전능한 신은, 자신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만약에 그 일이 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그 일이 선하기 때문일까요, 악하기 때문일까요? 선한 일을 하고 싶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한다면 신은 선한 일을 하고 싶지 않으므로 악하며, 악한 일을 하고 싶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한다면 신은 악한 일을 하므로 악합니다.
신의 의미는 선하고 논리적이라는 한계 안에서 알아서 선한 모든 것과 할 수 있는 모든 선한 일을 한다는 뜻.
예유~~~ 그케밖에 생각못하시나? 신은 영리하더라.
인간이 계속해서 갈등하게 만들어 보이지않는실체를 믿음에의해 하나님의 뜻이 보이도록하지. 하지만
믿음이없고 인내하지못하면 힘들어서 바로 이런사이트가 생기기도하지. ( 갈등하기 싫어하고 인생에
해답을찾으려는사람이기에)
신은 돈에는 관심없시유
직접 만들지 않았다면 인간으로 하여금 만들도록 계시(?)하였을 것이고...
만약 신이 존재한다면 돈에 관심이 많을겁니다.
사회에서 돈의 비중이나 역할을 생각해본다면 말이죠...
돈이 해악이라고 여긴다면 잘못 만든 것이겠죠.
하지만 이것도 저것도 아니며, 돈을 만든 신 자체가 없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종교없는 세상'님의 글 자체가 부실해보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냥2'님도 그 주장에 충분한 근거없이 막연한 반대만 있어서 설득력이 없어 보입니다.
다시 반론했으면 합니다.
그냥2, 겨우 위선자 주제에 무슨 헛소리가 많냐!
그냥2 이 무개념아, 정말로 신이 영리하다면 어떻게 그딴말이 나올수가 있냐?
마태복음 [Matthew] 23장 9절
또 이 세상 누구를 보고도 아버지라 부르지 말아라. 너희의 아버지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 한 분뿐이시다.
이런 호로새끼를 봤나!
마태복음 [Matthew] 19장 29절
또 내(예수) 이름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부모나 자식이나 전토(田土)를 버린 자마다 여러 배를 받고 또 영생을 상속하리라
가정 파괴범이구먼!
누가복음 9장 59~60
다른 사람에게 "나를 따라 오너라" 하고 말씀하시자 그는 "선생님, 먼저 집에 가서 아버지 장례를 치르게 해 주십시오" 하고 청하였다.
예수께서는 "죽은 자들의 장례는 죽은 자들에게 맡겨 두고 너는 가서 하나님 나라의 소식을 전하여라" 하셨다.
아버지가 죽었다는데 위로는 커녕 장레식에도 가지말고 길거리에 나가서 찬송가나 부르고 전단이나 돌리라고 명령하는 미친놈이 바로 예수다.
[출처] 반기독교 안티예수 - http://antiyesu.net/bbs/board.php?bo_table=307&wr_id=140
종교와 신은 다 쓰레기야..
다시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님 사진 진짜 이상합니다.
예수님의 사랑이 넘치는 그런 얼굴이 아닙니다.
무슨 마귀자식 같은 무서운 얼굴이예요.
저위에 말씀하신분의 내용은 성경과도 유사합니다.
성경에서도 예수님을 십자가에 매달기전에 왕앞에서 시험을 받죠.
왜 하나님의 아들이면서 자신을 구원을 못하느냐?
어서 너를 구원해보아라.
이런식으로 말이죠...
이건 눈으로만 사실을깨달으려하는것인데, 이건 종교와 전혀 맞대응 되지 않습니다.
종교는 '사실'이 아닌 '믿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종교를 비판하는사람이라면 '믿음'에대해서 비판을 해야합니다.
근데 정작 '사실'에 비판하고있죠.
이건 순 억지라는거 알고계세요?
세상적으로 말하면,
종교가 괸히 종교입니까?
믿음으로 이루어진 집단입니다.
그렇기에 사람들이 그집단에 종교라는 이름을 붙인것입니다.
만약 인간의눈으로 볼수있는 증거가 확실히있다면 왜 기독교가 종교중 하나라는것으로 묶어버릴까요?
예수도 사기꾼이니 자신도 구원못한겁니다 살륙의 신을 자비의 신으로 거짓 증거한 예수는 죄인입니다
전지전능한 신은, 자신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만약에 그 일이 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그 일이 선하기 때문일까요, 악하기 때문일까요?
선한 일을 하고 싶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한다면 신은 선한 일을 하고 싶지 않으므로 악하며,
악한 일을 하고 싶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한다면 신은 악한 일을 하므로 악합니다.
신의 의미는 선하고 논리적이라는 한계 안에서 알아서 선한 모든 것과 할 수 있는 모든 선한 일을 한다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