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 예수라기 보다는 기독교의 잘못된 점을 찾아 교정해주는 제목이 좋을 것 같습니다만..

안티예수 회원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가입소감이나 간단한 인사말을 올려 주세요

Anti 예수라기 보다는 기독교의 잘못된 점을 찾아 교정해주는 제목이 좋을 것 같습니다만..

무명씨 6 5,151 2010.02.15 22:29
어느 종교에서든 일부분의 실수, 또는 이용에 의해 발생되는 오점은 다 있다고 봅니다.
따라서 그 오점을 가지고 종교 자체를 비난하게 되면, 그곳에 매달려 있던 사람들은 마음 갈 곳을 찾지 못한다고 생각됩니다. 마음의 공황으로 생각되구요.

저는 고등학교 때 까지 기독교 학교를 다니다 보니 기독교를 좋아 했었으나, 이 사이트에서 얘기하는 많은 혼란을 당시 이기지 못하고 불교 이론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50세를 넘어, 한국의 기독교를 아주 혐오하는 사람으로 변했구요.

하지만 어려서의 기독교 생할시의 느낌은 지금도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 아늑했던..

기독교 뿐만 아니라 모든 종교는 그 곳의 문화에 의해 변질 또는 변화 하는데, 한국인의 문화, 역사특성 때문인지 개신교는 매우 과격,광오한 종교로 변질되었다고 생각됩니다.

말이 너무 길었군요..

요점은 기독교 자체를 공격하는 것 보다는 한국 개신교의 광오함을 깨우쳐 주는 방향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한국만큼은 동양에서 유일하게 기독교가 확고히 심어졌는데, 그 틀을 깨고 나면 무엇이 남을까..하는 걱정이 되고
이 사이트의 최종 목표가 무엇일까 하는 의구심을 가지면서 이만 마칩니다.

Author

Lv.1 무명씨  실버
20 (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가로수 2010.02.15 22:58
가입을 환영합니다.

이 곳은 군대와 같이 명령에 의해서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조직체가 아닙니다.
제가 쓰는 글 또한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 이 곳 사이트를 대표한다거나 사이트의 목표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누구나 자신의 의견을 피력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을 말씀드린다면,
기독교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독교 경전을 보더라도 살인과 폭력이 난무하고,
과거 기독교의 행적을 보아도 아름답지 못했고,
현재의 기독교 또한 행적이 아름답다고 할 수 없으며,
앞으로도 기대가 되지 않기 때문에 기독교의 소멸을 바랍니다.

지금도 기독교를 전혀 모르고도 잘 살아가는 사람들이 수없이 많습니다.
그리고 기독교인에게 있어서 꼭 대안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기독교인들이 풀어야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기독교의 폐해 때문에 안티를 하고 있는데, 그들을 위해서 대안을 만든다는 것은
전쟁에서 적을 위해 퇴로를 만들어 주거나 적이 폐하지 않도록 적에게 방어방법을 알려주는 꼴이됩니다.

퇴로를 만들거나 방어의 방법을 찾는 것은 기독교인이 할 일이지 안티가 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가로수 2010.02.15 23:07
일점획도 오류가 없고, 단 한자도 빼거나 더하지 말라는 기독교의 경전으로 인해서 기독교는 개선을 할수 없도록 자신을 묶고 있고, 그 묶음의 고리가 풀리면 기독교는 종교로서 가치를 상실할 수 밖에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대안을 제시할 수도 대안을 만들 수도 없는 종교라는 사실을 아셔야 할 것입니다.
윤서 2010.02.23 12:46

개독교는 교리자체에 문제가 심각하다고 봅니다.
외적으로 드러나는 문제점은 내장의 심한 병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개독의 경전(이하 개경)의 지극한 비합리성 비과학성 잔인성 부조화 폭력성 비윤리성등이
잘 어우러져서 현재의 문제점을 양산하고 있는 것입니다.
모든 종교에 문제점이 있다지만
개독만큼은 그 심각성이 도를 넘고 용인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개독은 박멸되어야 하는  사악한 것이지 개선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종교없는세상 2010.05.31 08:35
종교라는 존재자채가 모순인데 어떻해요ㅡㅜ
맹부 2010.08.08 14:17

개독은 이땅에서 몰아내야 할 악한 종교입니다 유일신 교리가 이땅에 얼마나 많은 분란을 일으킵니까 심지어 전쟁과 살인도 불사합니다 자기만 옳다는 독선과 아집으로 똘똘뭉친 악한 개독을 박멸할 그날까지 우리는 투쟁해야 할 것입니다

협객 2010.12.13 19:26

사이트 제목에 전혀 틀린 점은 없습니다.

여긴 제목대로 예수가 사기꾼이거나 허구라고 주장하는 곳입니다.

어떤 멍청한 외국인 박사는 토끼가 되새김질을 한다고 쓰인 것이 틀렸다고 했다가 창조과학에서 토끼가 똥으로 되새김질하는 것을 발표하여 반증되었지만.

성경에 여러 곳에 모순이 있는데 변증되지 않은 것이 꽤 많습디다.

Categor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State
  • 현재 접속자 264 명
  • 오늘 방문자 4,440 명
  • 어제 방문자 6,870 명
  • 최대 방문자 7,815 명
  • 전체 방문자 1,770,181 명
  • 전체 게시물 14,418 개
  • 전체 댓글수 38,023 개
  • 전체 회원수 1,67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